2024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예매 가격 좌석 명당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예매 가격 좌석 명당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프로야구 구장 중 신축 구장에 속하는 곳이다보니 많은분들이 방문하고 주변 관광을 목적으로도 많이 가시는 것 같습니다. 위치는 광주 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기아타이거즈 홈구장입니다. 그럼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미지

1. 기아타이거즈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는 기아타이거즈 1군 홈구장입니다. 이전에는 무등경기장이라고 해서 해태시절부터 사용하던 구장이 있었으나 2014년 2월 28일 완공이 되었습니다. 문학 야구장 이후에 12년만에 1군 구장이 완성이 되어서 많은 야구팬들이 설레어하기도 하고 이쁘게 지어서 많은 팬들이 방문을 했었습니다. 당시 최악의 야구장으로 손꼽히던 무등 야구장이었는데 배수 문제도 있고 워낙 노후화되다보니 선수들 부상 문제도 많이 있었습니다. 한때 광주 시장 공약으로 돔구장을 짓겠다라는 말도 나왔지만 지방이다보니 현실적으로 돔구장은 힘들고 자본 문제도 있다보니 돔구장은 무산되었습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미지

2.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가는 법

– 광주송정역 방향

기아타이거즈 홈구장 챔피언스필드를 가는법을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우선 광주송정역에서 내리게 되면 나와서 광주송정역 정류장 송정98 승차를 하신다음에 무등야구장 정류장에서 하차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도보로 5분정도 걸으면 정문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 광주공항 방향

좀 먼 지역에서 오시는분들이나 KTX나 SRT 이용하기 힘드신분들은 비행기를 타고 광주공항에 내리게 되는데요! 광주공항에서 내리게 되면 공항역 정류장 일곡 38를 타고 제2광천교 정류장에서 하차한다음 도보로 6분정도 걸으면 도착합니다. 총 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니까 계획을 잘 세워야하실 것 같습니다.

– 광천동 유스퀘어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경우 매월26, 일곡38, 송암47, 상무64번을 탄 다음 제2광천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보로 6분정도 걷게 되면 총 13분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미지

3.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티켓 예매 방법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티켓 예매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예매 가능시간은 경기 7일전 11시부터 경기 시작 후 1시간 30분까지라고 하니까 본인이 가서 볼 경기를 미리 생각을 해두셨다면 7일전에 미리 예매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홈구장의 경우 은근히 빨리 만원되는 경우가 많아서 인기 팀들끼리 붙는 경우 더 빨리 되니까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예매 가능 수량은 1인 8매 2회로 총 최대 16매까지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도 경기 시작 2시간전부터 7회초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인터넷 예매를 못한 사람들은 현장 구매로 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미지

4. 티켓 예매 가격

입장 요금은 주중과 주말로 나눠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야구장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게 만원 아래로 티켓 가격도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학생이나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방문해서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하고 싶다면 좀 가격을 지불하게 되면 테이블석이나 가족석, 파티석, 피크닉석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티켓 가격을 보고 싶다면 이곳 가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5.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예매 가격 좌석 명당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좌석 명당은 정말 알아보기 쉬운데 간단한건 티켓 가격이 비쌀수록 좋은 자리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야구장을 많이 가봤을 때 느꼈던 것은 목적에 따라 좋은 좌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은 응원단 앞자리가 명당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야구를 집중해서 보고 싶다면 테이블석이나 포수 뒷자리가 가장 명당 자리라고 생각을 합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미지

새롭게 완공이 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아마 어느 자리를 앉게 되더라도 만족하고 관람하고 오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고 야구를 본 다음 주변 맛집이나 볼거리도 많기 때문에 겸사겸사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족끼리도 많이 관람하러 가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가족석도 따로 구성이 되어 있고 여름에는 물놀이할 수 있는 곳도 있고 놀이터처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소들이 있는게 좋아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커플들이나 친구들끼리 방문해서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