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라크 티켓 예매 관련 내용을 비롯해서 국가대표 경기 일정, 티켓 가격, 예매하는 방법 등 다양하게 소개를 해드릴텐데, 최근 축구 쪽 분위기가 좋지 않아서 관심이 줄어들긴 했지만 축구 인기는 워낙 많아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 축구 국가대표
이번 2026 피파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을 앞두고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명단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현재 홍명보 감독이 이끌고 있는 국가대표팀은 골키퍼는 김승규, 조현우, 김준홍 선수가 발탁되었고, 수비수는 김민재, 이명재, 설영우, 황문기, 조유민, 정승현, 김주성, 박민규, 이한범입니다. 미드필더는 박용우, 백승호, 황인범, 이재성, 홍현석, 황희찬, 이동경, 배준호, 권혁규, 엄지성, 이강인이 포함되었습니다. 공격수는 주민규, 오세훈, 오현규 선수가 발탁이 되었습니다.
2. 축구 국가대표 일정
축구 국가대표 일정을 살펴 보자면 우선 10월 10일 원정 경기로 요르단과 붙게 되었고, 10월 15일 이라크와 홈에서 경기를 할 예정입니다. 현재 한국과 이라크, 요르단 모두 9월 예선전에서 1승 1무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여유있는 팀은 없고 이번 2연전에서 승리를 챙겨 상승세를 타려는 계획일 것입니다. 요르단은 이전에 아시안컵 준결승전에서 2대0으로 한국에게 패배를 안겨주었는데 변수는 현재 에이스인 알타마리 선수가 발목 부상을 당하였다는 것인데 과연 출전을 할 지 지켜봐야겠습니다.

3. 한국 이라크 손흥민
한국과 이라크의 월드컵 예선에서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요르단은 원정이라 직관이 힘들지만 이라크전은 국내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직관가는 사람들이 많아 손흥민 선수의 출전 여부를 주목하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손흥민 선수는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서 선수 보호를 위해 10월 국가대표 소집에서는 제외가 되었습니다. 대신 홍현석 선수가 그 공백을 채우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본선으로 가기 위해서는 요르단과 이라크를 2연승을 하며 승리를 챙겨야 하는데, 현재 분위기도 어수선한 상황에서 손흥민 선수까지 자리를 비워 더 불안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
4. 한국 이라크 티켓 예매
한국 이라크 티켓 예매는 10월 7일 시작이 되는데, 티켓 예매는 이전에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PlayKFA 사이트에서 진행이 됩니다. 앱으로도 이번에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VIP 회원들에게는 7일 7시에 선예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선예매는 1인당 2장씩 가능하고 일반 예매는 10월 8일 오후 7시에 시작이 됩니다. 일반 예매는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합니다.

5. 한국 이라크 티켓 가격
이라크전 티켓 예매 가격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1등석, 2등석, 3등석, 휠체어석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1등석은 12만 원, 9만 원으로 구분되어 있고, 2등석은 4,5,6만 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3등석은 4만 원이고 응원석은 레드석으로 4만 원입니다. 온라인으로 티켓 예매가 진행이 되는데 만약 매진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현장 판매가 실시 된다고 합니다. 단, 휠체어석은 현장 판매와 유선 판매가 가능합니다.